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글래드 매직랩 구입 후기!!!

리얼 리뷰

by 얼핏정우성 2021. 6. 14. 11:58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를 드리네요^^
이제는 완전 여름이에요ㅠ
낮이고 밤이고 엄청 덥더라고요
이러다 곧 밤에 열대아 오겠어요
올해도 더위 조심하시고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글래드 매직랩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짜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코스트코 글래드 매직랩 입니다^^
코스트코 글래드 매직랩이 인기가 많은가바요
들어오면 금방 나가기도 하지만 인당 1개만 구입 가능하더라고요
코스트코 글래드 매직랩이 인기템인지 몰랐네요ㅎㅎㅎ

코스트코 글래드랩은 3개가 한 묶음으로 해서 판매를 하더라고요
일단 와이프가 하나 사오라고 해서 아무것도 모르고 시키는데로 하나 구입했어요~





코스트코 글래드랩의 가격이 궁금하시죠?
글래드랩의 가격은 19,990원 입니다
글래드 매직랩의 가격이 저렴하진 않는거 같아요

그리고 가격 옆에 보시면 글래드 매직랩은 회원카드당 1개만 구입 가능하다고 적혀있는거 보이시죠?
그래서 인기템이라 생각했죠
역시 남자는 여자 말을 잘 들어야 하나봐요ㅋㅋㅋ





코스트코 글래드랩 본격적으로 파헤쳐보겠습니당
먼저 비닐 포장을 뜯고 한 개를 꺼내보았습니다
일단 여기까지는 그냥 다른 랩과 별반 다른걸 못 느끼겠더라고요ㅎㅎ





코스트코 글래드랩 박스를 뜯어보겠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점선처리가 된 부분을 잘 뜯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코스트코 글래드랩 박스의 뚜껑 부분을 살짝 들면 글래드랩을 자를 수 있는 부분이 나옵니다
여기에 손을 베일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해요~





그리고 박스를 완전히 연 후에 글래드 매직랩을 꺼낸 후에 다시 뚜껑을 닫아서 자르면 됩니다
여기까지는 일반 랩이랑 똑같아용ㅎㅎㅎ





이제부터가 중요합니다
글래드 매직랩은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그릇에 붙는 부분이 있어요~
그래서 붙는 부분을 그릇에 잘 붙이면 완전 밀봉이 됩니다
텀블러가 넘어져도 물이 흐르지 않아요
이런 제품을 보았나
왜 글래드랩을 사람들이 엄청 사가는지 알 수 있겠더라고요
여기서 다른 랩과 글래드랩이 차이가 납니다ㅎㅎ





글래드랩의 또 다른 활용도입니다
집에서 센드위치를 만들고 글래드랩으로 잘 포장을 해서 먹으면 손에 묻지 않고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글래드랩을 사용해보니 다른 랩은 사용 안 하고 이것만 쓰게 되더라고요ㅎㅎ
근데 가격이 일반 랩에 비해서 좀 비싼게 단점이긴 한데 그래도 장점이 더 많으니 갠춘합니다ㅎㅎ

오늘은 코스트코 글래드 매직랩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완전 편리하니 한 번 구입해서 사용해보세요
광고 아니고 정말 내돈내산 후기 입니당
다음에 더 신박한 제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당
안니옹~~~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