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입짧은햇님 떡볶이로 유명한 명랑핫볶이 먹방 후기!!!

리얼 리뷰

by 얼핏정우성 2021. 5. 17. 15:59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주말 내내 비가 오더니 오늘 낮에도 비가 오네요^^
비오는 날에는 따뜻한 커피 한 잔이 생각나네요ㅎㅎ
따뜻한 커피 한 잔을 먹으며 오늘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제가 요즘 다이어트 중이잖아요~
그런데 주말을 맞이해서 치팅데이를 진행했습니당ㅎㅎ
그래서 치팅데이 때 먹었던 음식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먹방 음식은요
입짧은햇님 떡볶이로 유명한 명랑핫볶이 입니다





짜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입짧은햇님 떡볶이 입니다~
양은 2명이서 먹기에 딱 좋은 양이더라고요ㅎㅎ





명랑핫볶이는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오리지널 떡볶이와 로제핫볶이 입니다
명랑핫볶이의 가격은 11,900원 이고 로제핫볶이의 가격은 12,900원 입니다





집 근처에 명랑핫도그가 약 500m 정도 거리에 있어서 비도 오고 완전 구차는데 그걸 이겨내고 직접 구입하러 갔다 왔습니다~
이렇게 포장을 해주더라고요





입짧은햇님 떡볶이의 구성입니다
떡볶이와 핫도그가 있습니다
핫도그는 통모짜랑 점보랑 가래떡 이렇게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핫도그 막대에 어떤 핫도그인지 글씨가 써져 있어요ㅎㅎ
점보는 소시지가 들어간 핫도그고요
통모짜는 치즈가 들어간 핫도그 입니다
아무것도 글씨가 안 써져 있는 핫도그는 가래떡 입니다





일단 떡볶이를 먼저 먹어보겠습니다~
생각보다 맛나더라고요
익숙한 맛이었습니다
저는 국물이 많은게 좋은데 명랑핫볶이는 국물이 많아서 좋았어요





입짧은햇님 떡볶이의 구성품인 핫도그를 먹어보겠습니다~
이렇게 가위로 잘게 잘라서 떡볶이 국물과 함께 드시면 맛있습니다
핫도그는 꼭 설탕을 뿌려달라고 해주세요
그게 더 맛나더라고요ㅎㅎ

제가 다이어트 중인데 이거 먹고 식욕이 엄청 폭발했지만 그걸 잘 인내했답니다
일주일에 한 번 매주 토요일은 치팅데이로 정하고 일 월 화 수 목 금요일은 열심히 다이어트 식단으로 먹고 있는 중이거든요ㅎㅎ

오늘은 입짧은햇님 떡볶이로 유명한 명랑핫볶이 먹방 후기를 소개해드렸는데 맛있으니 한 번 구입해서 드셔보세요~
광고 절대 아니고 내돈내산이니 참고 하시고요
그럼 다음에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당ㅎㅎ
그때까지 안니옹~~~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