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눈꽃구경 가기 너무너무 좋은 날이지만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어서 올해는 눈꽃구경을 포기하고 집에만 있네요^^
특히 북극한파가 찾아와서 엄청 추워서 나갈 엄두도 안 나고요ㅋㅋㅋ
눈꽃이야 내년에도 볼 수 있으니깐 올해 못본거까지 보면 됩니당
참고로 전 노는 것도 좋아하지만 집에 있는 것도 무지 좋아한답니다~
요즘 코로나19 덕분에 집에만 있는 취미 생활을 즐기는 중인데 집에만 있으니 자꾸 입이 심심해서 마침 코스트코에 장보러 갔다가 구입한 코스트코 간식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짜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대표적인 아이들 간식인 바로 맥스봉 소시지 입니다
코스트코에는 엄청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 제가 정말 사랑하는 간식 그 중에서도 코스트코 맥스봉을 구입했습니다
마침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얼마에 구입했냐고요?
무려 9,990원에 구입했습니다
아이들 간식으로도 유명한 맥스봉이기에 코스트코 간식으로 2천원 할인도 해주면서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냉큼 겟...ㅋㅋㅋ
원래 가격은 11,990원인데 2천원 할인 행사를 해서 9,990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할인행사를 할 때도 있고 안 할 때도 있으니 잘 참고하세요ㅎㅎ
편의점이나 슈퍼에 가서 구입을 하면 보통 개당 1,200원 정도를 받는데 그거에 비하면 정말 저렴하죠
어느 정도로 저렴하냐고요?
코스트코 맥스봉은 40g짜리가 27개나 들어 있습니다
9,990원 나누기 27개를 하면 얼마일까요?
암산 빨리 하시는 분들 암산을 부탁해요....
개당 370원이네요
1,200원 빼기 370원은....
와우~~~~~ 엄청난 가격이죠?
그래서 뒤도 안 돌아보고 냉큼 갯^^
그리고 언능 항개 먹어보니 너무너무 맛나더라고요
왜 맛있냐 봤더니 상하치즈와 체다치즈의 고소하고 풍부한 맛 때문이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지만 어른들도 남녀노소 다 좋아하나봐요
맥스봉 소시지는 1080g에 2045kcal인데 그럼 개당으로 따지면....
계산이 안 되네요ㅋㅋㅋ
개당 약76kcal 정도 되는데 다들 아시겠지만 맛나게 먹으면 0kcal인거 아시죠?
그리고 상하치즈는 9.95%, 체다치즈는 7.3% 들어 있네요
그래서 그런지 치즈향도 많이 나고 치즈 맛도 많이 납니다
정말 맛나게 만들어서 그런지 3년 동안 소비자가 가장 좋아하는 간식소시지 브랜드로 캡을 먹었나봐요
캡이라고 하니 옛날 사람 티내는거 같아요ㅋㅋㅋ
코스트코에서는 아무 제품이나 팔지 않고 정말 좋고 선별된 제품들을 파는데 전국민이 좋아하는 제품이라 그런지 코스트코 간식으로 맥스봉 소시지를 저렴허게 판매하는 것 같아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이제부터는 코스트코에 가면 코스트코 맥스봉을 꼭 구입해야겠어요
코스트코 가면 몇 가지 구입하는 코스트코 간식들이 있는데 (다들 구입하시는 하리보젤리나 초콜릿 등등^^) 그 중에 맥스봉이 추가 되었네요ㅎㅎ
상자를 열면 이렇게 사랑스러운 맥스봉 소시지들이 있습니다
이렇게 사랑스러운 자식들을 가만히 두면 안 되겠죠
그래서 열시히 먹었습니다
먹고 보니 어떻게 까서 먹는지 자세히 설명도 있더라고요
저는 설명도 보기 전에 본능적으로...
사진에서와 같이 빨간색 테이프 밑쪽을 손으로 당겨 껍질을 벗기면 알맹이가 나오는데 알맹이가 나오면 다들 아시는 것과 같이 본능적으로 입으로 들어가면 됩니다ㅋㅋㅋ
다들 본능적으로 어떻게 드시는지 아시겠지만 혹시 몰라 알려드렸어요
오늘은 전 국민이 좋아하는 대표적인 간식인 맥스봉 소시지에 대해서 리뷰를 했는데요
다들 먹고 싶으시죠?
그럼 언능 마트로 가셔요^^
다음에는 더 좋은 코스트코 간식들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때까지 안니옹~~~
대한항공 애견(강아지) 동반 탑승 관련 스카이펫 등록 방법 (0) | 2021.01.13 |
---|---|
코스트코 야채 중에 로메인하트 구입해서 샐러드 만들어 먹었어요~ (0) | 2021.01.12 |
코스트코 맥주 가정용 생맥주 하이네켄 생맥주 구입 후기!!!하이테 (0) | 2021.01.07 |
강아지(반려견, 애견, 개) 치석제거껌 네추러스 구입 후기!!! (0) | 2021.01.05 |
싸이닉 퍼스트에센스 두통째 구입! 왜 안써? (0) | 2021.01.0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