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스트코 냉동피자 리스토란테 피자 구입 후기!!!

리얼 리뷰

by 얼핏정우성 2021. 5. 24. 17:35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저는 행복한 주말 보냈답니당ㅎㅎ
왜냐구요?
주말은 저에게 치팅데이니까요ㅋㅋㅋㅋ

오늘은 주말에 치팅데이로 즐겼던 음식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소개해드릴 치팅데이 음식은요~~~~~~
코스트코 냉동피자로 유명한 리스토란테 피자 입니다^^





짜잔~
이게 바로 그 유명한 코스트코 리스토란테 피자 입니다
포장만 봐도 먹음직스럽죠ㅎㅎ
지금까지 먹었던 노브랜드 피자나 갓뚜기 피자랑은 또 다르더라고요
좀 고급진 맛과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요ㅋㅋ





코스트코 리스토란테 피자 가격은 11,290원 입니다
가성비 장난 아니죠~
보통 갓뚜기나 노브랜드 냉동피자도 한 판에 4천원이 좀 넘는데 코스트코 냉동피자는 3판에 11,290원 이니까 가성비가 조으네요ㅎㅎ
한 판당 가격으로 보면 3,763원 정도 합니다
이런걸 바로 냉동피자의 혁신이라고 할 수 있을거에요^^





코스트코 냉동피자인 리스토란테 피자를 본격적으로 소개해보겠습니다~
포장되어 있던 비닐을 뜯고 한 박스를 꺼내보았습니다
일단 사진만 봐도 너무 먹음직스럽게 보이지 않나요?
다른 냉동피자와는 느낌이 일단 고급지네요ㅋㅋㅋ





뒷면에 뭐라고 뭐라고 써져 있는데 다 중요하지 않습니다
딱 하나만 중요합니다
바로 해동방법 및 조리방법이죠ㅋㅋㅋ
코스트코 냉동피자의 조리 방법은 4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오븐에 조리하는 방법인데 별도의 해동없이 200도로 예열한 오븐에서 약10~12분간 조리해서 드시면 됩니다
두번째는 프라이팬에 조리하는 방법으로 별도의 해동없이 프라이팬에 오일을 반 스푼 정도 두른 후 피자를 올린 후에 피자의 가장자리에 물 두 스푼 정도를 두른 뒤 뚜껑을 덮고 가장 약한 불에 10~15분간 조리해서 드리면 됩니다
세번째는 가장 편리한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는 방법으로 상온에서 15분간 해동 후 약3~5분간 조리해서 드시면 됩니다
마지막 네번째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는 방법으로 별도의 해동없이 180도에서 약6~8분간 조리하여 드시면 됩니다





코스트코 냉동피자인 리스토란테 피자 개봉을 해보겠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피자가 나옵니다
피자의 비닐을 벗기고 나면 먹음직스러운 리스코란테 피자의 모습이 보입니다
냉동피자 치고는 정말 비주얼이 좋은 것 같아요ㅎㅎ

이제 모든 준비는 끝났습니다~
위에 알려드린 방법대로 조리를 해서 드시면 됩니다^^
저는 가장 편리한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는 방법을 선택하였습니다





코스트코 리스토란테 피자 전자레인지에 조리한 모습입니다
맛있게 보이시죠?
냄시도 너무 좋았고 냉동피자 치고는 비주얼도 너무 좋았습니다
그럼 조리가 다 되었으니 본격적으로 먹어야겠죠ㅎㅎ





코스트코 리스토란테 피자 보기 좋게 잘랐어야 하는데 제가 기술이 부족하여 너무 대충 자르게 사진이 나왔네요ㅎㅎ
그래도 맛만 좋으면 되니깐요ㅋㅋㅋㅋㅋ
피자를 자르는 기구가 없어서 그냥 가위로 잘랐답니다





리스토란테 피자 크게 한 입 먹어보았습니다~
다이어트 중이라서 맨날 샐러드만 먹다가 피자를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나더라고요
특히 갓뚜기나 노브랜드에서 나온 냉동피자는 저렴한 맛이 있는데 이건 맛도 고급지고 모양도 고급지고 참 좋았습니다

오늘은 코스트코 리스토란테 피자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이번 주말 저의 치팅데이 메뉴는 바로 피자였답니다ㅋㅋ
다음에는 또 다른 치팅데이 메뉴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때까지 안니옹~~~~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