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x 수분크림 듀이트리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멀티(수분)크림(가격) 사용후기!!!

리얼 리뷰

by 얼핏정우성 2021. 10. 4. 23:31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연휴의 마지막 날이네요ㅠ

하지만 괜찮아요ㅎㅎ

우리에겐 다음 주 연휴가 있으니까요^^

다음 주 연휴를 기다리며 힘내 보아요~


px 수분크림 

듀이트리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멀티크림(수분크림)

오늘은 px 수분크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px 수분크림에는 몇 가지 종류가 있어요

그런데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px 수분크림은요

바로~~~~~~~~~

김성주 복면가왕 같았나요?ㅎㅎ

듀이트리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멀티 크림입니다

지난번에 말씀드렸듯이 저는 피부가 건성이라 남자지만 남자 화장품을 사용하지 않고 여자 화장품을 사용해요

사용해보니 제 피부에 잘 맞더라고요

그러던 중에 우연히 px 화장품을 접하게 되었고 그중에 성분이 좋은 화장품을 돌아가면서 사용해보고 있습니다

닥터지나 자민경 그리고 참존 마유크림 등등 사용을 하는데요

이번에는 듀이트리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멀티 크림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듀이트리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멀티 크림(수분크림)

듀이트리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멀티크림(수분크림)

듀이트리 수분크림의 기능은 3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미백과 주름개선 그리고 수분 공급입니다

피부에 강력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오랜 기간 촉촉한 윤기 있는 피부를 가꾸어주는 파워 보습 이중 기능성 수분크림이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제가 피부가 건성이라 화장품을 발라도 금방 건조해지는데 듀이트리 수분크림을 바르면 건조함이 하루 종일 없더라고요

 

듀이트리 수분크림 용량

듀이트리 수분크림의 용량은 50ml입니다

모든 피부 타입에 맞지만 저처럼 건조한 분들에게는 특히 더 잘 맞는 것 같아요

제가 듬뿍듬뿍 사용하다 보니 금방 쓰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아침에만 바르는데 3개월 하고 보름 정도 사용했어요

 

듀이트리 수분크림

듀이트리 수분크림은 콜라겐이 있어서 피부의 탄력을 도와주고 대나무 수가 들어 있어서 수분 공급을 해주는 역할을 하고 녹차추출물이 있어 항산화 작용을 한다고 해요

그리고 캐모마일 꽃 추출물이 들어 있어서 피부를 보호해주고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이 있어서 피부 진정 효과도 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전 그런 건 잘 모르겠고 일단 수분 공급 효과는 탁월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제가 남자라 수분 공급 외에는 무뎌서 잘 못 느끼나 봐요ㅋㅋㅋ

 

왼쪽과 오른쪽 손의 촉촉함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끈적거림도 없고 저는 유분기 많은 것을 싫어하는데 유분기가 많은 느낌도 없어서 정말 좋더라고요

피부가 건성이신 분들 아침에 화장품을 발라도 밖에 나가면 건조해서 당기시는 분들에게 듀이트리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멀티 크림 추천드립니다ㅎㅎ

기능도 소개해드렸으니 이제 제일 궁금한 게 남았죠?


듀이트리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멀티 크림(수분크림) 가격

듀이트리 수분크림의 가격이 제일 궁금하시죠?

앞에 말씀드렸듯이 px 수분크림이라 당연히 px에서 구입했겠죠ㅎㅎ

인터넷에서는 약 9,000원 정도에 판매가 되고 있더라고요

하지만 전 px에서 구입해서 3,100원 구입했습니다

전 2개 구입해서 6,200원 들었어요

역시 px화장품 가격이 장난 아니네요ㅎㅎㅎ

 

오늘은 px 수분크림으로 잘 알려진 듀이트리 아쿠아 콜라겐 펩타이드 멀티 크림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더 많은 px화장품을 사용해보고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한주도 행복한 한주 보내시길 바라며 전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안니 옹~~~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